CAFE

아침 날씨가 서늘한것이 기분이 상쾌하네요.

작성자멍텅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5

알만 하면 늣은감이  들고.

노을이 지는것을 보면 마냥 아름답다 했는데

그날이 그날 같고

일출을 보면 새 기분이 들고

뒤돌아 보니 떠오르는 이름은?

오늘.

생각하니

그것이 청춘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효 | 작성시간 26.06.21 아침 저녁으로는 시원하구요
    낮엔 불볕이지요
    오늘도 행복한날
    고맙습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
  • 작성자광명 스님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고운하루 되세요
  • 작성자성주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 작성자멍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주심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정이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