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날씨가 서늘한것이 기분이 상쾌하네요. 작성자멍텅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만 하면 늣은감이 들고.노을이 지는것을 보면 마냥 아름답다 했는데그날이 그날 같고일출을 보면 새 기분이 들고뒤돌아 보니 떠오르는 이름은?오늘.생각하니그것이 청춘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효 | 작성시간 26.06.21 아침 저녁으로는 시원하구요 낮엔 불볕이지요오늘도 행복한날 고맙습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 작성자광명 스님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고운하루 되세요 작성자성주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작성자멍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주심에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정이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