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예1

1학기 판본체와 궁체를 배우며~~~

작성자2026윤지예|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 1학기 서예 수업을 받으며 ~~
먹향 가득한 교실에서 화선지에
더딘손으로 직접 붓을 잡고 한줄한줄
선의 아름다움을 느끼게하는
글들을 정성스럽게 써 내려가다보니 익숙해져가는 글씨체들을 보며
벌써 1학기를 마무리하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