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학기 서예 수업을 받으며 ~~
먹향 가득한 교실에서 화선지에
더딘손으로 직접 붓을 잡고 한줄한줄
선의 아름다움을 느끼게하는
글들을 정성스럽게 써 내려가다보니 익숙해져가는 글씨체들을 보며
벌써 1학기를 마무리하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 1학기 서예 수업을 받으며 ~~
먹향 가득한 교실에서 화선지에
더딘손으로 직접 붓을 잡고 한줄한줄
선의 아름다움을 느끼게하는
글들을 정성스럽게 써 내려가다보니 익숙해져가는 글씨체들을 보며
벌써 1학기를 마무리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