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결혼식에 갔네요
예식장이 모두 화이트
천국에 온줄 알았어요
너무 예뻐서 남편과 한컷
사돈끼리 행열도 있고
사부인 끼리 나란히 입장
신랑은 잘 살겠다 열창 하면서 입장 하고
신부는 아름다운 노래 부르며 입장 하고
신세대 다운 결혼식에 박수와 환호를
식당에 내려와서 맥주 한캔과 식사를
음식도 맛있게 먹고
모처럼 즐거운 데이트 했네요^^
다음검색
지인 결혼식에 갔네요
예식장이 모두 화이트
천국에 온줄 알았어요
너무 예뻐서 남편과 한컷
사돈끼리 행열도 있고
사부인 끼리 나란히 입장
신랑은 잘 살겠다 열창 하면서 입장 하고
신부는 아름다운 노래 부르며 입장 하고
신세대 다운 결혼식에 박수와 환호를
식당에 내려와서 맥주 한캔과 식사를
음식도 맛있게 먹고
모처럼 즐거운 데이트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