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신세대

작성자김명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지인 결혼식에 갔네요

예식장이 모두 화이트

천국에 온줄 알았어요

너무 예뻐서 남편과 한컷

사돈끼리 행열도 있고

사부인 끼리 나란히 입장

신랑은 잘 살겠다 열창 하면서 입장 하고

신부는 아름다운 노래 부르며 입장 하고

신세대 다운 결혼식에 박수와 환호를

식당에 내려와서 맥주 한캔과 식사를

음식도 맛있게 먹고

모처럼 즐거운 데이트 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