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대 윙스카이

2023년 상반기 에어서울 승무원 채용

작성자윙달고날기|작성시간23.02.27|조회수1,217 목록 댓글 0

에어서울은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과 함께 금호계열항공사로 각 대한항공과 진에어로의 합병 무게가 실리고 있는 항공사로 아직 합병전이지만 현재의 부족한 승무원 인원을 보충하기 위해 3년7개월여만에 2023년 4월 입사를 계획하고 있는 시급한 채용 공고가 열렸습니다.
더불어 에어서울은 금호계열항공사의 첫 신호탄으로 아시아나항공→에어부산 순서대로 채용이 조속히 발표될 수도 있겠습니다.

 

[2023년 에어서울 승무원 채용 공고] 



에어서울 채용 어학성적 :
금호계열 저비용항공사는 토익, 토스, 오픽중 한가지는 반드시 제출 하셔야 하며 성적 제한이 없습니다.
홍대 윙스카이승무원학원 합격자의 경우 500점 가량 합격자 배출 사례도 있었으며, 금호계열 메인항공사인 아시아나에 비해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서류합격률이 대체적으로 낮은 항공사로 서류에 합격하기 위해선 자소서 기술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러한 합격 포인트를 정확히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홍대 윙스카이승무원학원생분들의 합격률이 높았던 이유는 채용사별로 자소서첨삭부터 시작해서 1,2차 면접에 대한 대처를 철저히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에어서울은 일본노선이 활발하게 운항중인 상태로 기본적인 일본어,중국어등은 입사후 배우게 되므로 제2외국어가 필수가 아닌 우대 사항에 해당 될 수 있겠습니다. 
승무원의 외국어 사용은 사무직이 아닌 고객응대이므로 구술실력을 더 인정 받을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채용인원과 입사일정 :
현재 에어서울 현직승무원분들의 숫자는 2019년 7월 이후 채용이 없던 관계로 크게 줄어 100명중반정도의 승무원이 종사하고 계신것으로 파악됩니다.
이번 채용인원은 00명으로 규모대비 적지 않은 숫자를 채용할 것으로 파악되며 일반적 에어서울 채용인원은 30명가량이었지만 이번은 몇년만에 돌아온 첫 채용으로 20명 가량 뽑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2023년 상반기 에어서울 승무원 입과일정은 4월 예정으로 그 어떤 항공사보다도 신속히 진행될 수 있습니다.

에어서울 승무원 채용 나이 :
아시아나의 경우 나이를 많이 보는 관계로 같은 금호계열인 에어서울 또한 그렇지 않냐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답은, 아시아나항공과 일부 다릅니다.
홍대 윙스카이 합격생분들만 보더라도 27살을 넘긴 20대후반이나 30대극초반 합격생도 배출이 된 바 있습니다.
남승무원 비중 역시 아시아나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홍대 윙스카이는 코시국 직전 단1번의 채용에서 스튜어드 2명 배출)

홍대 윙스카이승무원학원생들의 에어서울 직전 채용  1차 2차 면접후기와 합격후기를 확인 하시면 가이드 라인이 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에어서울 승무원채용을 시작으로 아시아나항공과 에어부산도 채용이 멀지 않음을 판단할 수 있으며, 년 2~3차례까지도 채용을 발표했었던 항공사로 중하반기는 더 많은 승무원채용이 발표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원 가능 여부는 승무원출신과의 상담신청을 통해서 가이드 받으시면 도움 되겠으며, 가급적 합격률이 가장 높다는 첫지원을 통해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여러 항공사 채용으로 치솓았던 경쟁률도 안정화 되고 있는 추세이니 준비된 여러분들의 최합을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