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안녕하십니까 사단 군종병 김은 루카입니다.
오늘은 새로 세례와 첫영성체를 하신 훈련병들이 있습니다.
박진우 요셉 훈련병은 훈련소에서 천주교에 관심이 생겨, 미사를 나오며,세례를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성락경 베드로 훈련병과 신동윤 라파엘 훈련병은 첫영성체를 통해 다시금 성당에 나올 계기를 삼았습니다.
이 세 훈련병들에게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길 기도하겠습니다.
*사진 불법퍼가기 및 도용을 금합니다. 사진 이용시 문의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