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안녕하십니까 사단 천주교 군종병 김은 루카입니다.
오늘은 연중 제 11주일 미사를 신교대 공소에서 봉헌하였습니다.
오늘 간식은 꽈배기와 데미소다였습니다.
오늘은 조금 흐린날씨였습니다. 당장이라도 비가올듯한 날씨였지만 다행히 비도 안오고, 미사도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에도 훈련병들과 함께 미사 봉헌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불법퍼가기 및 도용을 금합니다. 사진 이용시 문의바랍니다
다음검색
+찬미예수님
안녕하십니까 사단 천주교 군종병 김은 루카입니다.
오늘은 연중 제 11주일 미사를 신교대 공소에서 봉헌하였습니다.
오늘 간식은 꽈배기와 데미소다였습니다.
오늘은 조금 흐린날씨였습니다. 당장이라도 비가올듯한 날씨였지만 다행히 비도 안오고, 미사도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에도 훈련병들과 함께 미사 봉헌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불법퍼가기 및 도용을 금합니다. 사진 이용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