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안녕하십니까 사단 군종병 김은 루카입니다.
오늘 연중 제12주일 미사를 신교대 공소에서 봉헌하였습니다.
오늘 간식은 카스테라와 밀키스였습니다.
곧 장마철이라고 합니다. 다들 훈련받는동안 비 조심하시고, 에어컨으로 인한 냉방병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불법퍼가기 및 도용을 금합니다. 사진 이용시 문의바랍니다
다음검색
+찬미예수님
안녕하십니까 사단 군종병 김은 루카입니다.
오늘 연중 제12주일 미사를 신교대 공소에서 봉헌하였습니다.
오늘 간식은 카스테라와 밀키스였습니다.
곧 장마철이라고 합니다. 다들 훈련받는동안 비 조심하시고, 에어컨으로 인한 냉방병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불법퍼가기 및 도용을 금합니다. 사진 이용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