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원상록 일 너무많이되요. 경력자들 어서오세요ㅜ

작성자ahahair|작성시간26.06.04|조회수518 목록 댓글 12

맨날 풀팀. 당추없고
50대이상 캐디들도많고 .캐디나이제한없고...
기숙사잇음
캐디부족해요
맨날 투에요...


경기과좋아요..
팀수가 없거나..캐디가 조금 많았으면좋겠네요..

오실분댓글주세요ㅠㅠ 짝지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신 | 작성시간 26.06.07 나이제한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ahahai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없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amber43 | 작성시간 26.06.11 코스는 어때요? 쉬운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