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초보 질문방

아도니스 어떤가요?

작성자리트리버|작성시간26.06.05|조회수224 목록 댓글 2

다들 그냥 가지말라고만 하시니깐…
이유좀 알려주세여
그리고 기숙사 1인1실이라는데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참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다른곳 글보고 고민많이했는데 와보니 글보다는 좋았어요. 결국 본인만 만족하면 되는거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블랙그린 | 작성시간 07:27 new 페어웨이 많이 넓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