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니스 어떤가요? 작성자리트리버|작성시간26.06.05|조회수2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그냥 가지말라고만 하시니깐…이유좀 알려주세여그리고 기숙사 1인1실이라는데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참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다른곳 글보고 고민많이했는데 와보니 글보다는 좋았어요. 결국 본인만 만족하면 되는거니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