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 직업에 관심이 생겨 여기저기 글들을 보긴 보는데
도대체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지 잘 모르겠어서
캐디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지역은 천안이고 아이있는 30대 여성이예요
글들을 보면 캐디세상에서 정식으로 배우던가
가고싶은 골프장에 문의해서 신입교육을 받는 것
같던데 보통 위에 두가지 방식으로 시작하시나요??
도움을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캐디 직업에 관심이 생겨 여기저기 글들을 보긴 보는데
도대체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지 잘 모르겠어서
캐디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지역은 천안이고 아이있는 30대 여성이예요
글들을 보면 캐디세상에서 정식으로 배우던가
가고싶은 골프장에 문의해서 신입교육을 받는 것
같던데 보통 위에 두가지 방식으로 시작하시나요??
도움을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