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초보 질문방

이지스카이cc 어때요

작성자동백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70 목록 댓글 2

군위 이지스카이cc

하루 이론하고 5일 나가서 실습하고

  바로 실습나가거 한달정도 실습나가서 배우라던데요 3부로한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엥또엥 | 작성시간 26.06.18 업체 드라이빙캐디인가보네요 본론이나 서론은 제대로 쓰는게 좋을거같애요 누가보면 그 골프장에서 그렇게 구하는줄..?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