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이고 캐디해보려고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같은 신입은 코스가 쉬운곳으로 가면 비교적 일찍 교육이 끝나나요?
겨울 전에 후딱 자체교육으로 들어가려구 하는데 돈 많이 되는 골프장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인 1실이요
그리고 혹시 운전면허증 다들 있으신가요?
공고에 간간히 운전면허증 소지자 우대나 필수라고 적혀있어서 정말 있어야하면 따려고요ㅠ
다음검색
20대 초반이고 캐디해보려고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같은 신입은 코스가 쉬운곳으로 가면 비교적 일찍 교육이 끝나나요?
겨울 전에 후딱 자체교육으로 들어가려구 하는데 돈 많이 되는 골프장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인 1실이요
그리고 혹시 운전면허증 다들 있으신가요?
공고에 간간히 운전면허증 소지자 우대나 필수라고 적혀있어서 정말 있어야하면 따려고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