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초보 질문방

[궁금해요^^]캐디 정말 아무아무암것도 몰라요 ㅠㅠ

작성자뿌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932 목록 댓글 6

20대 초반이고 캐디해보려고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같은 신입은 코스가 쉬운곳으로 가면 비교적 일찍 교육이 끝나나요?

겨울 전에 후딱 자체교육으로 들어가려구 하는데 돈 많이 되는 골프장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인 1실이요

그리고 혹시 운전면허증 다들 있으신가요? 

공고에 간간히 운전면허증 소지자 우대나 필수라고 적혀있어서 정말 있어야하면 따려고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풩키 | 작성시간 26.06.20 운전면허는 필수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오로나민싱싱 | 작성시간 26.06.20 면허필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