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초보 질문방

[궁금해요^^]포천힐스,포천베어크리크,아도니스 정보 궁금해요-!

작성자알미짱|작성시간26.06.23|조회수113 목록 댓글 1

신입으로 들어가려고 정보 알아보고 있습니다!
신입이 들어가기에 어디가 제일 괜찮을까요..?
저는 휴무쓰는게 조금은 자유로웠음 좋겠는데..캐디라는 직업이 휴무가 자유롭지 않다는것도 어느정도 알고있습니다ㅠㅠ
그래도 그나마 휴무가 자유롭고 대기바꿈?이 잘되는곳 어딜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