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디용품 뭐뭐 사야할까요?

작성자진달콩|작성시간26.06.10|조회수298 목록 댓글 8

담주부터 동반 나가기로 했어요
10년만에 일하려니 일명 라떼는 일반 목티에 자카르타 캐디화였거든요
근데 요즘은 그때보단 좀 자유로운(?!)복장이더라구요
목티며 신발이며 다 구비해야할것같은데
어떤품목이 필요한지 질문드려요
부쉬넬이랑 거리시계도 추천해주세요
사소한거라도 다 말씀해주시면 복받으실거예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Reee | 작성시간 26.06.11 볼타올, 두건, 장갑, 반장갑, 목티(계절에 맞게), 레깅스, 근무용 양말(쿠팡에 대충 스포츠 양말 도톰한 걸로 중목 이상으로 구매하세요!), 캐디화(깔창만 족저근막염용으로 구매해서 바꾸면 일할때 훨씬 편합니다!), 거리측정기 레이저형으로 추천하는데 요즘엔 볼투핀 기능(삼각측정)있는 게 익숙해지면 일할 때 훨씬 편하실 거에요! R2G 메이트 프로나 중고 부쉬넬 V5
    얘네가 망원경 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시야가 선명해서 좋을 것 같네요! 측정기 두개 사용하실 거면 시계형은 APL 지원되는 보이스캐디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고 중고로 구매하실 거면 T8 이후부터 apl 지원됩니다. 보온통(큰 물통은 보통 회사에 있으니 뜨거운 물용 작은 거) 구입하시면 될 것 같고 본인이 사용할 텀블러까지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텀블러도 웬만하면 스텐리나 락앤락 같은걸로 대용량으로 사셔야 근무하실 때 편합니다!

    기타
    + 버디용품(밴드 가입하셔서 찾아보세요!)
    커피(믹스, 블랙), 종이컵, 카트에 구비해 둘 티슈, 물티슈, 혹시 모를 상비약, 뿌리는 파스, 벌레 스프레이

    발에 따라서 발볼 넓으신 타입이면 고프로, 칼발이시면 자카르타 추천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Reee | 작성시간 26.06.11 일하면서 무조건 발 부울 거라서 반업이나 한사이즈 업해서 신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신발은 계절별로 두켤레씩은 가지고 계셔야 비온 뒤 다음날 근무때 보송하게 출근하실 수 있을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진달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왕~ 요렇게 상세하게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준비해볼게요
    더위 조심하시고 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Reee | 작성시간 26.06.12 진달콩 열일하셔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