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종에머슨 질문이용

작성자프리지아1|작성시간26.06.12|조회수176 목록 댓글 1

사내기숙사 있는게 큰 메리트라서 진지하게 생각중인데 평이 좋진 않네요

다녀보신분이나 잘 아시는 분 

다른건 많이 안궁금하구 코스복지 어떤지, 진행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lllllllllil | 작성시간 26.06.12 오래된 골프장이다 보니 코스가 넓어서 그런듯 진행시간 7-8분 간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