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교육 작성자캐캐린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이번에 안성 포웰cc로 캐디교육 받으러 가는데 완전 골프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는 골린이라서.. ㅜㅜ 일단 지피티로 공부하고는 있는데 미리 알고가면 좋은것들 있나요?? 선배님들 꿀팁 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진달콩 | 작성시간 26.06.13 초보 교육이면 이론부터 쭉 알려줄거예요그때부터 하시고 추가로 복습하심 될거예요너무 걱정마세요 작성자저푸른초원위 | 작성시간 26.06.13 어차피 모르고 공부하는거랑 실무랑 또 달라요~ 거리감 중요하니까 10m가 어느정도인지 미리 감으로 익히면 거리 보는데 도움될거에요~ 나머진 교육받으면서 복습 마니 하세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