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씨사이드, 베어즈베스트, 드림파크 중 입사하려고합니다~ 정보좀부탁드립니다~!! 작성자가봉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6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선배님들~출퇴근 가능한곳으로 이직하려고 3군데 생각하고있습니다~정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텃새, 경기과, 코스난이도, 동선, 백대기, 배토, 휴무, 대기바꿈등등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