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 주말반 작성자yyykk|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동부산 cc 주중반이나 주말반 궁금해요.주말반은 주말 투근무 보장인가요?혹시 주말반이 평일에 순번바꿈해서 근무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