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수 시티골프장 사람 뽑나요?

작성자뉴비캐디|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0

3년차 40대초반 여캐디입니다

여수 시티골프장 어떤지 궁금합니다

본가가 여수라서 그쪽으로 가려고 하는데

시티가 코스 짧좁이라 일하기 괜찮다고 해서요

 

캐디피 얼마인지 경력직을 수시로 뽑는지

식당 밥은 무료인지 복지 수준은 어떤지

마스터는 괜찮은지 등등

3부제로 들었는데 하우스캐디도 야간을 많이 하는지

거기 캐디는 총 몇명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