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40대초반 여캐디입니다
여수 시티골프장 어떤지 궁금합니다
본가가 여수라서 그쪽으로 가려고 하는데
시티가 코스 짧좁이라 일하기 괜찮다고 해서요
캐디피 얼마인지 경력직을 수시로 뽑는지
식당 밥은 무료인지 복지 수준은 어떤지
마스터는 괜찮은지 등등
3부제로 들었는데 하우스캐디도 야간을 많이 하는지
거기 캐디는 총 몇명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3년차 40대초반 여캐디입니다
여수 시티골프장 어떤지 궁금합니다
본가가 여수라서 그쪽으로 가려고 하는데
시티가 코스 짧좁이라 일하기 괜찮다고 해서요
캐디피 얼마인지 경력직을 수시로 뽑는지
식당 밥은 무료인지 복지 수준은 어떤지
마스터는 괜찮은지 등등
3부제로 들었는데 하우스캐디도 야간을 많이 하는지
거기 캐디는 총 몇명정도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