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 캐디입니다.. 22살에 시작해서 경력 일년 됐는데요 진짜 너무 외롭네요 너무너무 외로워요
원래 이정도로 외롭나요? 집이랑 먼 타지에서 혼자 일하는데 친구들도 대학생이라 만나기 힘들고ㅠ 매주마다 부모님 보러 가기도 그렇고.. 친구 사귀기가 너무 힘들어요..
제 또래 친구들 다들 어디서 캐디하나요..
다음검색
23살 캐디입니다.. 22살에 시작해서 경력 일년 됐는데요 진짜 너무 외롭네요 너무너무 외로워요
원래 이정도로 외롭나요? 집이랑 먼 타지에서 혼자 일하는데 친구들도 대학생이라 만나기 힘들고ㅠ 매주마다 부모님 보러 가기도 그렇고.. 친구 사귀기가 너무 힘들어요..
제 또래 친구들 다들 어디서 캐디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