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수다클럽

골프클럽 안성큐 어떤가요?

작성자서양벌노랑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83 목록 댓글 24

1.코스 헬 코스 몇홀 있다던데 볼 낙하지점 보이나요?
2.경기과 분위기 어떤가요?
3.기숙사 2인 1실인데 2층침대인가요?
4.2.3월 11.12월 근무 얼마나 될까요?

근무 중이신 분들 이나 퇴사한 분들 비댓도 좋으니 꼭좀 알러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토깽2 | 작성시간 26.06.16 기숙사늠 잘 모르겠는데 일은 잘 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투투투된다구 하더라구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