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스 헬 코스 몇홀 있다던데 볼 낙하지점 보이나요?
2.경기과 분위기 어떤가요?
3.기숙사 2인 1실인데 2층침대인가요?
4.2.3월 11.12월 근무 얼마나 될까요?
근무 중이신 분들 이나 퇴사한 분들 비댓도 좋으니 꼭좀 알러주세요
다음검색
1.코스 헬 코스 몇홀 있다던데 볼 낙하지점 보이나요?
2.경기과 분위기 어떤가요?
3.기숙사 2인 1실인데 2층침대인가요?
4.2.3월 11.12월 근무 얼마나 될까요?
근무 중이신 분들 이나 퇴사한 분들 비댓도 좋으니 꼭좀 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