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예정인데 코스난이도나 그린, 경기과 분위기 어떤가요~?
특수반도 많이 뽑던데 특수반끼리 휴무바꿈 잘 되는
편인가요?
우천시 자기팀 캔슬인지, 무한 대기인지도 궁금합니다!
아니면 뭐라도 좋으니 정보 나눠주세요 🙌🏻
집근처라 출퇴근이 용이할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면접 예정인데 코스난이도나 그린, 경기과 분위기 어떤가요~?
특수반도 많이 뽑던데 특수반끼리 휴무바꿈 잘 되는
편인가요?
우천시 자기팀 캔슬인지, 무한 대기인지도 궁금합니다!
아니면 뭐라도 좋으니 정보 나눠주세요 🙌🏻
집근처라 출퇴근이 용이할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