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수다클럽

안성 크리스밸리cc

작성자레몬사탕22|작성시간26.06.19|조회수273 목록 댓글 1

면접 예정인데 코스난이도나 그린, 경기과 분위기 어떤가요~?
특수반도 많이 뽑던데 특수반끼리 휴무바꿈 잘 되는
편인가요?
우천시 자기팀 캔슬인지, 무한 대기인지도 궁금합니다!
아니면 뭐라도 좋으니 정보 나눠주세요 🙌🏻
집근처라 출퇴근이 용이할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름다우니 | 작성시간 26.06.21 글쓴이님이 원하는 정보는 전부는 아니지만 이 글 링크에 정보들 있어요 https://m.cafe.daum.net/caddie1004/R759/3557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