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산수

작성자고징|작성시간26.06.06|조회수165 목록 댓글 2

캐디세상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모두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하여 정성껏 작성해주세요 -들잔듸소녀 캐디



- 우수가족 등업신청 양식-



1. 골프장 이름
서산수
2. 현재 운영중인 근무형태 알려주세요(주중반/마미반/주말반)
하우스
3. 최고 연봉은 얼마인가요?
5000
4. 3부제 운영시 퇴근시간?
3부 없음
5. 진행이 잘 안되었을 때 경기과 대처방법? (1.적극 2.표준 3. 무전만)
무전만
6. 베토 의무횟수가 있나요?
없고 6만원씩 걷음
7. 코스의 난이도나 근무동선은 어떤가요?


언듈 ㅈ대서 짜증나긴하는데 18홀이라 1년 이상 다니면 또 괜찮아짐
8. 골프장의 제일 큰 장점?
8일 고정휴무 말곤 없음 ㅋ 단점 얘기하라하면 날밤 깔순 있다


9. 식당밥은 맛있나요?
식당 전에도 걍 평범했었는데 요즘 업체 바뀌고 개안좋아짐
10. 회사 분위가나 텃세?
캐디들은 좋음 ~~~ 그래서 안타까움 
11. 경기과 분위기(가족적/엄격/프리/존중)
개엄격함 군대보다 더 함. 잘못한게 없어도 그냥 비아냥대는 경우가 많고 편애도 심한듯함. 걍 눈에 안띄는게 상책인데 캐디가 적어서 그게 어려움
12. 지정카트?
있음. 여기 단점 추가

카트 청소 두달마다 검사 받는데, 카트 주차하는 구역도 쓸고 닦고 매직블럭으로 바닥도 닦아야됨.. 카트도 매직블럭으로 다 닦아야되고 평소에 카트 더러우면 그걸로 또 야지 줌
13. 내장객의 주 연령층은 어떤가요? (청년층, 중년층, 노년층)
중년 노년 
14. 당일추가는 얼마나 받나요? (많다, 약간, 없다)
이것도 작년엔 풀팀일 때는 당추 안받았었는데 올해부터 풀팀인데도 계속 4-5팀 오버해서 받음.;
15. 흡연실 운영?
있음
16. 대기실 분위기는 어떤가요? (가족적, 개인적)
가족적
17. 조장의 특혜는? (많다, 약간, 없다)
없음
18. 대기 바꿈/넘김 사용은? (자유롭다, 힘듬)
힘듬 이것도 올해부터 갑자기 규정 빡세짐 당일 대기바꿈은 무조건 안된다고봐야됨 그리고 전날에도 헷갈리게 적으면 괜히 화내는듯
19. 벌당이나 규제는? (많다, 약간, 적다)
많음 뭐만하면 벌당임
20. 기숙사는 1인1실 or 2인 1실 or 기타? 
1인1실
21. 실질적인 휴무는 몇 번인가요?
8
22. 카트사고시 보험처리가 되나요? 캐디 부담금(%)
잘모르겠음 
23. 캐디가 볼을 맞았을 때 경기과 대처방법? (적극적, 소극적)
걍 평범
24. 제설/제초 캐디지원횟수 (있음,없음)
없음
25. 김장행사때 캐디 참석을 요구하나요? (참여함, 참여유도, 없음)
없음
26. 연평균 타구사고 횟수
많은듯 교차티업 하는 홀들이 있음.. 캐디들이 잘해줘서 이정도인거 같음..
27. 이직률이 많은 이유를 알려주세요
1000000% 경기과

28. 테블릿 pc 사용? (사용, 비사용)
사용
29. 연말 장기자랑을 하나요? (있음, 없음)
없음
30. 거리목은 미터인가요 야드인가요 ?(미터, 야드)
미터
31. 골프장의 진행 스트레스는? ( 많다, 약간, 조금)
진행 안되는 캐디 있으면 무전으로 다 듣고있는데 엄청 크게 해당캐디에게 소리 지르며 뭐라 함.. 그리고 나인턴 돌고 경기과 오라그럼..
32. 진행 노하우 한수 전수해주세요
선서브
33. 당번근무시 출퇴근시간과 당번업무?
당번없음 벌당이 많지

34. 대기실이나 화장실등 근무환경은 사용하기 어떠한가요?

나쁘지않음

35. 남자캐디 인원?
남캐가 늘고있음 요새 30퍼 ?
36. 경력자 동반 기간과 테스트 방법(9홀 테스트)?
동반 3일만
37. 여성 내장객 비율%
50
38. 내장객 수준
걍 그럼
39. 코스상태로 고객컴플레인이 많은가(특히 그린상태)?
없음
40. 코스 잔디는(조선잔디/양잔디)?
조선


* 제목은 골프장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등업신청합니다. 이런거 말구요~
 
 

 

캐디세상에서 다양한 정보공유를 위해서 운영하는 오픈톡방입니다.

※  캐디 경력이 없는 캐디를 준비하는 초보는 경력자방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참여코드: 2001

 

신입/초보방  https://open.kakao.com/o/gBU2bH2c

경력자방 https://open.kakao.com/o/gBU2bH2c

골프모임방 https://open.kakao.com/o/gVcmjBA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mmincyo | 작성시간 26.06.06 경기과가 저러면 진짜 최악인데 흠 ㅜ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