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세상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모두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하여 정성껏 작성해주세요 -들잔듸소녀 캐디
- 우수가족 등업신청 양식-
1. 골프장 이름
안성베네스트
2. 현재 운영중인 근무형태 알려주세요(주중반/마미반/주말반)
하우스
3. 최고 연봉은 얼마인가요?
4000~5000?
4. 3부제 운영시 퇴근시간?
라이트 후반 3홀
5. 진행이 잘 안되었을 때 경기과 대처방법? (1.적극 2.표준 3. 무전만)
표준
6. 베토 의무횟수가 있나요?
때에 따라 너무 심하면 가는정도 대부분 경력이라 알아서 잘감
7. 코스의 난이도나 근무동선은 어떤가요?
북코스 빼고는 쉬운편입니다
8. 골프장의 제일 큰 장점?
일하기 편하고 사람들이 좋음
9. 식당밥은 맛있나요?
맛있음 특식도 나옴
10. 회사 분위가나 텃세?
처음에는 몇몇 있는것 같은데 개인차 저는 신경1도 안씀
친해지면 다 착함
11. 경기과 분위기(가족적/엄격/프리/존중)
음..... 다들 착함
12. 지정카트?
예스
13. 내장객의 주 연령층은 어떤가요? (청년층, 중년층, 노년층)
다양함
14. 당일추가는 얼마나 받나요? (많다, 약간, 없다)
약간 있음
15. 흡연실 운영?
예스
16. 대기실 분위기는 어떤가요? (가족적, 개인적)
예의바르면 상관없음 잘해줌
17. 조장의 특혜는? (많다, 약간, 없다)
약간
18. 대기 바꿈/넘김 사용은? (자유롭다, 힘듬)
6번정도
19. 벌당이나 규제는? (많다, 약간, 적다)
이것또한 개인차 안늦으면되고 일잘하면 상관없음
20. 기숙사는 1인1실 or 2인 1실 or 기타?
3인 1실 아파트
21. 실질적인 휴무는 몇 번인가요?
4회에서 6회 시즌에 따라 다름
22. 카트사고시 보험처리가 되나요? 캐디 부담금(%)
나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23. 캐디가 볼을 맞았을 때 경기과 대처방법? (적극적, 소극적)
적극적이였던거 같음 볼맞아 본적이 없음
24. 제설/제초 캐디지원횟수 (있음,없음)
없음
25. 김장행사때 캐디 참석을 요구하나요? (참여함, 참여유도, 없음)
김치는 마트에 . 없음
26. 연평균 타구사고 횟수
음.... 서너번?
27. 이직률이 많은 이유를 알려주세요
이직률 거의 없음 개인사 때문에 그만둠
28. 테블릿 pc 사용? (사용, 비사용)
사용
29. 연말 장기자랑을 하나요? (있음, 없음)
있음 (캐디 골프대회)
30. 거리목은 미터인가요 야드인가요 ?(미터, 야드)
미터
31. 골프장의 진행 스트레스는? ( 많다, 약간, 조금)
조금. 진상만나면 많음
32. 진행 노하우 한수 전수해주세요
음... 고객님 거리에 따라 선서브 약간 우유부단 하면 클럽3개 가지고감
33. 당번근무시 출퇴근시간과 당번업무?
청소 , 물채우기, 호출, 늦게 오는 사람 태워다드리기.
34. 대기실이나 화장실등 근무환경은 사용하기 어떠한가요?
깔끔함
35. 남자캐디 인원?
30명안팍정도
36. 경력자 동반 기간과 테스트 방법(9홀 테스트)?
3일 개인차있음
37. 여성 내장객 비율%
45%정도 많은것도 아닌것도 아닌비율
38. 내장객 수준
대체적으로 나이스 한데 착한데 볼을 못침
아주가끔 또라이들 있음 1년에 한팀정도?
39. 코스상태로 고객컴플레인이 많은가(특히 그린상태)?
가끔 그린이 느림 코스과가 살짝 루즈함
40. 코스 잔디는(조선잔디/양잔디)?
아... 이거 까먹었음. 조선잔디 양잔디 합친거입니다.
* 제목은 골프장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등업신청합니다. 이런거 말구요~
캐디세상에서 다양한 정보공유를 위해서 운영하는 오픈톡방입니다.
※ 캐디 경력이 없는 캐디를 준비하는 초보는 경력자방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신입/초보방 https://open.kakao.com/o/gBU2bH2c
경력자방 https://open.kakao.com/o/gBU2bH2c
골프모임방 https://open.kakao.com/o/gVcmjB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