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 26년6월26일(금)11시 관악산 1번 둘레길 ◇만남장소 : 지하철 2. 4호선 사당역 4번출구 밖 ◇가는곳 : 지하철4번출구 - 로데오거리우측 - 관음사 - 일주문 - 무당골 전망대 -강감창장군상 - 낙성대역 걷기코스는 일부 변경될수 있습니다 ◇준비사항 : 등산화 스틱 식수 간식 등 개인별 필요물품 ◇난이도 초급으로10km 3시간내외 ◇걷기후 참여자는1/n ◇참가자는 댓글필수 (길안내 맑음 010-3723-3968)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