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26일(금)관악산 1번 둘레길 걷기

작성자이상철|작성시간26.06.19|조회수116 목록 댓글 9
일시 : 26년6월26일(금)11시 관악산 1번 둘레길

◇만남장소 : 지하철 2. 4호선 사당역 4번출구 밖

◇가는곳 : 지하철4번출구 - 로데오거리우측 - 관음사 - 일주문 - 무당골 전망대 -강감창장군상 - 낙성대역 
걷기코스는 일부 변경될수 있습니다

◇준비사항 : 등산화 스틱 식수 간식 등 개인별 필요물품

◇난이도 초급으로10km 3시간내외

◇걷기후 참여자는1/n

◇참가자는 댓글필수

                              (길안내 맑음 010-3723-396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행 | 작성시간 26.06.22 참가합니다/5
  • 작성자고임 | 작성시간 26.06.24 참가합니다
  • 작성자이상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관악산둘레길 동행하실분
    1.맑음
    2.행복한여인님.
    3.아카시아님
    4.동행님
    5.고임님
  • 작성자산까치 | 작성시간 26.06.25 개인사정으로 내일 참석 하지 못합니다.
  • 작성자이상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산까치님 일 잘보시고 다음에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