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보게시판

11.20 신촌음악감상&도시락 <슈스케, 이 노래를 불러줘!>

작성자츠치야안나|작성시간10.11.17|조회수68 목록 댓글 0

 

 

 

음악위에 토핑

: 책,음악,영화등 문화전반에 관한 테마를 가지고 나누는 음악감상회 또는 영상회

 

 

 

 

 

 

 

 

 

이미지주소

 

<img src="http://farm5.static.flickr.com/4005/5157647853_9a46cb3e1f.jpg">

 

 

 

 

신촌음악감상도시락모임, 신음감도가

 

 <'슈스케', 이 노래를 불러줘!>특집으로 찾아옵니다!

 

 

 

누구나! 가슴에 좋아하는 슈스케 출연자 한 명 쯤은 있는 것이죠!

 

 

 

"내가 좋아하는 참가자가 이 노래를 불러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든지,

 

"OOO가 불러서 새로 좋은 노래를 알게 되었다"거나,

 

또는 요즘 음원차트에서 활약중인 슈스케 출신 스타들의 노래도 좋습니다!

 

 

 

노래 두 곡을 선곡해오셔서 함께 듣고 음악 이야기 사는 이야기를 나누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 혼자 오시는 분들,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저희 신음발사 운영진과 회원님들 모두 열린 마음으로 이야기 나누는 

 

소박하고 화기애애한 신음감도♡이니까요.

 

 

 

11월 20일 신음감도 슈스케 특집은요~

 

저녁 7시에 신촌의 음악바 '더 빠(THE BAR)'에서 모여

 

서로가 선곡해온 음악을 듣고 이야기를 나누고,

 

저녁 8시 이후에 음감회의 꽃/핵심/하이라이트인 뒷풀이

 

신촌의 떠오르는 맛집 '청담동 포장마차'에서 하기로 해요 :D

 

 

 

 

 

지금 신청하세요! 선착순 7분!!

 

신청방법은요~

 

 

1. 냉큼 참여 댓글or문자 남기기!

 

    저희 신음발사(신촌음악문화의발전을꿈꾸는사람들) 싸이월드 클럽

 

    club.cyworld.com/musice 또는 신음발사.kr 

 

    신음감도 게시판 공지사항 글에 댓글이나

 

    또는 신음발사 운영진(김용건 010-9353-6458)에게 문자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2. 노래 2곡 고르기!

 

   <슈스케, 이 노래를 불러줘!>에서 함께 듣고 싶은 노래 두 곡을 자유롭게 고릅니다 ~_~

 

 

3. 11월 19일 금요일 자정까지 곡명 보내기! 

 

   여러분이 고르신 2곡을 저희 신음발사 이메일

 

   musice1208@naver.com로 보내주시거나

  

   운영진(최지원 010-8564-1969)에게 정확한 곡명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11월 20일 토요일 저녁, 신촌에서 만나요! ^^

 

 

 

 

 

 

 

※ '더 빠(THE BAR)' 가는 길

 

신촌역 1번출구 - 현대백화점 정문에서

 

홍대방향 찻길을 따라 쭉 올라오시면 (이대쪽 말고 동교동 쪽)

 

오른쪽에 헌트와 기업은행 사이 골목이 있습니다(KFC골목 다음 골목).

 

그 골목으로 거의 끝까지 들어오시면 오른쪽에 세븐 일레븐이 나옵니다.

 

그 대각선 2층 하얀 간판에 빨간 글씨로 THE BA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