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고 흥하고는 모든게 욕심에서 생기는 갈림길이 아닐가 생각합니다 욕심을 다 버리긴 어렵겠지만 만족하고 사는 삶 작아도 행복하다는 마음으로 하루 하루 살아 간다면 최소한 망하는 일은 없지 않을까요 오늘도 많이 더울것 같네요 어제는 정말 바쁜 하루였었는데 오늘도 아마 바쁜 하루가 예상됩니다 울 횐님들 다들 행복 한 주말 보내시고 홧팅 하소소 (소)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5.08.15
요세 부쩍 휴가철 때문에 다들 기분 들썩 거리지만 휴가라는 계념이 단순 쉬는 목적이 아닌 잠시 날 뒤돌아 보고 날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으로 삼는다면 더 좋은 휴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좋은 생각과 좋은 일들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다)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5.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