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곳곳마다 커피가게가 넘 많나요...하지만 전 카페도헤이 커피만 맛있게 먹고 있지요...(요)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07.09
요기는 즐거운곳...(곳)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7.07
자! 화이팅 하자구요. 카페도헤이 회원님들 하반기 시작하는 7월 입니다. 확 뛰어 올라 보자구요. (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7.07
면 하니간 그냥 웃음이 나네요 전 365일 하루도 안 빠지고 새벽녘 로스팅을 하면서 사발면을 먹거든요 왠지 모를 나만의 훈련법이라고 할 까요 늘 가장 낮은 곳에서 부터 시작하는 마음이기도 하고 내 자신을 늘 긴장을 놓지 않고 열심히 살아야 한다는 마음도 있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그러지 마세요 몸에 안좋으니간요 오늘도 굿데이 되시고 왕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아자아자 (자)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7.06
면발 팅팅... 불면~~~맛없는 라면(면)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
15.07.02
면발이 살아 있어야 제맛인 라면(면)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6.30
라면~~언제먹어도 맛있는 라면(면)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06.29
뽕하구 나타나라....(?)ㅋㅋ(라)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6.26
요술 방망이 뿅뿅!!!!(뿅)
작성자
난나야
작성시간
15.06.26
요기요 (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6.24
요즘 가뭄이라는데 이제 장마시작한다구 하네요....(요)
작성자
아이리스
작성시간
15.06.24
팅커벨이 되어 카페도헤이에 기운을 불어 넣어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6.23
경기도 일산 카페도헤이 횟팅!!!(팅)
작성자
미미야
작성시간
15.06.22
요 몇칠 비가 왔는데 우리 농민들에게 아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음 하네요 한창 메르스 오기전에 정치권으로 떠들석 했던 일들이 언제 그랬냐는듯 메르스에 묻혀 버리는 것 처럼 참 세상은 요지경 (경)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6.22
자 화이팅 월요일입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마구 마구 쏟아질까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6.22
실속있게 하루를 마무리하자(자)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5.06.19
요세 메르스 때문에 심각하죠 안전띠 착용 안해 연간 사망자 수가 600명 이라고 합니다 그거에 비하면 메르스는 결국 심각한 문제가 아니란 사실 (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6.19
네모난 초코릿으로 당을 충전해요...(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6.18
가볍게 지나기는 비가 시원하게 내리네...(네)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06.17
죠기죠기 보인다 왕의커피가 (가)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6.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