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죠스바는 더 맛나죠.(죠)
작성자
시간의흐름
작성시간
15.06.16
네!!!맛있어요 데리야끼..ㅋㅋㅋ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맛있죠!!(죠)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5.06.15
데리야끼 아!1 맛나겠네(네)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6.15
데(?)!!지들도 오늘같은날은 더울텐데(데)
작성자
커피
작성시간
15.06.12
깐초 어제 누가 사다 줘서 먹었는데 (데)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6.11
죠~쵸...노력하는만큼 성과는 있으니깐...ㅎㅎ(깐)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06.10
요행도 노력하는 것돌이 모여야만 요행도 만들어지는 거겠죠.(죠)
작성자
김한솔
작성시간
15.06.08
다음번엔 잘해야지 생각말구 모든지 할때~~최선을 다하자구요(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6.08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고 하는데 어느정도는 일리가 있지만 준비 없는 자리는 그저 벅차고 힘들뿐이고 즐겁지가 않겠죠. 우리 자리에 올라가기전에 그 자리에 있어서 바라보는 것처럼 자신의 일을 처리하면 내가 바로 그자리에 앉는 것과 같겠죠. 아마도 이런게 능력있는 사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
작성자
시간의바램
작성시간
15.06.08
거울을 보며 자신을 갖꾸자...(자)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5.06.05
스스로 할 수 있을때가 가장 좋은 때 입니다 자율적으로 내가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건 충분히 나에게 새로운 인생이 열릴수 있다는 증거 (거)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6.05
며느리 패스 ^^*(스)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6.05
다 똑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커피 역시 다 똑같을수 없습니다 그러기에 커피에는 정석이란 없습니다 오늘 이 하루가 여러분에게 행복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소망하며 (며)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6.04
게눈 감추듯 무었인가를 먹기에는 요즈음 배가 장난이 아니다.(다)
작성자
시간의소리
작성시간
15.06.04
다함께 즐겁게(게)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06.03
발로 뛰고 머리로 뛰고 열심히 뛰어 뛰어 그러면 반드시 좋은 일만 가득할 겁니다.(다)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6.03
용기를 갖구 도전~~~출발......(발)
작성자
달콤 커피
작성시간
15.06.02
라면 365일 하루도 안 빼고 늘 새벽에 먹는 제 식사랍니다 언제나 먹어도 더우기 새벽에 사실 먹는거나 분위기 상으로 정말 초라하게 보일수 있을지 몰라도 저에겐 둘도 없는 좋은 식사 대용 (용)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6.01
까칠한 내피부....예전 피부로 돌아와라~~~(라)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05.29
간이 잘 맞아야 맛이 좋죠. ^^* 마찬 가지로 세상의 모든 것들이 서로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때로는 한쪽이 강하면 한쪽이 약해지기도 하고 이렇게 조화를 이루며 맛을 내는게 세상일까?(까)
작성자
시간이멈춤
작성시간
15.05.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