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자유시간~~(간)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5.28
  • 음식을 만드는 과정처럼 커피도 똑같답니다 전혀 다를게 없어요 그래서 전 바리스타 교육을 하면서 음식과 비교를 많이 하는데 학생들이 쉽게 이해를 하고 좋아라 하니 저두 좋습니다^^ 처음 접하는 커피 교육을 통해 커피를 알았지만 새로운 커피 세계를 왕의커피에서 배우는 과정에서 다들 행복 미소 날려 주시니 가르키는 제 입장도 마음이 훈훈하네요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세요 아자아자 (자)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28
  • 죠로시작하는 글자는 없음(음) ^^*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5.28
  • 죠스바~~를 아시는분은 나이가 들었겠죠???ㅋㅋ(죠)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5.27
  • 요기서 한번씩 인사하면 되겠죠.(죠)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5.27
  • 하루에 한번 씩 인사해요. ^^*(요) 작성자 난나야 작성시간 15.05.26
  • 삼삼한 몸매~~~ 넘 진한가요. 하하(하) 작성자 시간의멈춤 작성시간 15.05.26
  • 기막힌 연휴를 즐기삼....(삼) 작성자 커피 작성시간 15.05.22
  • 앙상한 나무가지에서 파릇파릇 새싹이 피어나고 제가 심심해서 땅에 묻은 옥수수씨앗도 새싹이 올라와 그져 신기 신기 (기)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22
  • 고죠~~~~~맛있드레요. 우리는 고죠. 여름이 좋앙(앙)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5.21
  • 뽕~~~가는 카페도헤이 만의 커피맛...최고!!!(고)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05.21
  • 고고싱~~~퇴근시간이 다가오네요^^오늘은 날씨가 넘 좋아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뿅(뿅)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5.20
  • 하기 싫은 일을 하나 둘씩 하기 되면 좋은 에너지들이 생겨 또 다른 나를 만들어 갈 겁니다 오늘도 기운들 내시고 으라차차 가슴 쭈욱 펴시고 앞으로 고고고 (고)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20
  • 크레파스 오늘 아들넘이 배운 글자 파스 하양 카메라 ㅏ 모음 글자 이제 막 끝냈답니다. 가나다라마바사자차카타파하 (하) 작성자 시간의약속 작성시간 15.05.20
  • 하루...오늘도 수고하세요...크크크(크)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05.19
  • 다음 세상이란게 있다면 난 또 커피쟁이가 되렵니다 왜냐구요 저 같은 사람이 있어야 커피시장이 긴장좀 할테니 말입니다 하하하하하 (하)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19
  • 어디에서든 마음의 평화를 찾고 그 길위에서 나를 내려 놓고 시작하면 마음만은 편안한 것을 그런데 현실은 그것이 어려운가 봅니다. (다)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5.19
  • 요거트 아이스크림...달달한거 먹고싶어(어) 작성자 미미야 작성시간 15.05.18
  • 피부로 느끼는 여름이 다가 왔네요. 많이들 나와서 노세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5.18
  • 덕을 쌓는 길은 남들 보다 희생이 필요하고 사랑을 주는 일은 아픔이 필요하지요 하지만 커피를 배우는데는 어디? 왕의커피 (피)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15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