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풀벌레소리가 나지는 않지만 시원한 바람이 허걱 아프리카에서 온 옥수수라면 물건너온 녀석이네요. 허거덕...(덕)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5.15
-
솔솔~~부는 바람에 시원하니 점심 먹고 배불러서 잠이 와^^ 무거운 눈꺼풀(풀)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05.13
-
땅에서 피어나는 작은 새삭들 그냥 아프리카 계열에 생두를 로스팅 하는데 옥수수가 나와 땅에 심어 봤는데 얼마전 부터 새삭이 나오더군요 ㅎㅎ어찌나 신기하고 잼있는지 요녀석들 새벽마다 물 주는 재미도 솔솔 (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13
-
자신감 충전 만땅~~~(땅)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05.12
-
다가설수 없으면 한 발 뒤에서 보자 (자)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12
-
망고스무디 내일은 이걸 먹어 볼까나? 먹어 보지 못한 것들에 이젠 익숙해 져야겠다. (다)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5.12
-
다들 그런 램프는 가지고 싶을 겁니다 저에게 그런 램프가 있다면 세상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온화 하게 만들어 분쟁도 싸움도 질투도 없는 평화로운 세상으로 만들고 싶은 소망 (망)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5.08
-
요술램프가 가지고 싶다(다)
작성자
보스
작성시간
15.05.07
-
와~~어린이날이다.나두 선물받고싶어요...ㅋㅋ(요)
작성자
미미야
작성시간
15.05.04
-
마음이 곱게먹여야 복이와~~~(와)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5.01
-
포기하지마 늘 전 내 자신한테 말하고 위로 하며 말합니다 포기하지마 (마)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4.30
-
군자는 대로행이다. 무었인가 큰것을 보라는 이야기인가.. 아 머리아포(포)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4.29
-
쿠쿠 하세요~~~집에가서 밥해야겠군(군)ㅎㅎㅎㅎ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4.29
-
룩셈브루쿠 수도는 룩셈브르쿠 (쿠)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4.28
-
짱구 ~~ 씰룩 씰룩~~~와우(룩)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4.27
-
요기 카페 짱!!!(짱)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4.24
-
자유시간~~달달하게 먹고싶네요.(요)
작성자
무지개
작성시간
15.04.23
-
자신감을 갖자(자)
작성자
보스
작성시간
15.04.21
-
요가는 따로 있는게 아니라 아침에 일어나서 가볍게 몸을 풀어 주시는 것 또한 요가랍니다. 귀찬아도 기지개 쭈욱 펴시고 가볍게 아침 운동하시고 건강한 하루 행복 하득한 하루 보내세요 아자아자 (자)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4.19
-
품행재로~~라는 말이 생각나는데 뜻이 뭔가요?????ㅎㅎ(요)
작성자
미미야
작성시간
15.04.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