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봄을 시셈하듯 살짝 날씨가 다시 추워진듯 하네요 그래도 봄은 옵니다 자연의 섭리처럼 아무리 나쁜 일만 있을것 같아 보여도 좋은 일은 늘 나쁜일 다음에 옵니다 ^^ 늘 좋은 생각 늘 긍정적인 생각으로 살다 보면 말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 하십시요 마치 오늘이 날 위해 있는 것 처럼 말입니다 (다)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5.04.08
해석의 차이 아니면 견해의 차이 커피는 이런거다 말하는 것 자체가 넘 웃긴것 같습니다. 정답도 없는 것이 정답이 아주 없지도 않은것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게 커피 입니다. 단 분명한건 맛에 대한 해석과 견해 보단 재료의 품질에 대한 정답은 백프로 있습니다 내몸을 생각해서 내가 마시는 커피가 어느정도의 품질인지 알고 마시는 센스 있지마세요 꼭 (꼭)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