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상하게도 안개가 자욱히 깔린 도로를 달리다 보면 섬득 섬득 할 때도 있는데 오늘 새벽이 좀 그랬답니다. 헌데 왠걸요 바로 앞에 자동차 한대가 과속으로 사고가 ㅠㅠㅠ 다들 안전 운전 꼭 하시구요 즐거운 주일 잘 보내시구요..ㅎㅎ 전 이렇게 사무실에 나오긴 했는데...........나오고 보니 춥기도 하고 ㅎㅎ 커피나 한잔 마시고 좀 있다 광명까지 일좀 보러 다녀와야 겠네요 아~~흐 (흐)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4.11.23
오로지 무기라고는 긍정의 힘 하나만으로 달려 가는 나의 모습 속에서 때론 좋은 모습도 때론 힘든 모습도 엿볼수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상위 1프로만이 누릴수 있는 시험이고 그 시험을 통과 하는 자 만이 진짜 긍정의 힘에 위력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믿습니다 울 횐님들 오늘 하루도 아자아자 힘차게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 홧팅 (팅)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4.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