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록키가 유명했던건 아무리 맞아도 또 일어나 싸운다는 것 일요일 새벽 줄줄 비가 옵니다 그런데도 제가 이렇게 사무실에 나온건 록키 처럼 반드시 일어나 승리 할 수 있다는 신념 때문이겠조 울 횐님들도 왕 대박 좋은 하루 보내시고 빗길 조심하시고 포기 하지말고 끝까지 싸워 이기시길 바라며 홧팅 (팅)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1.02
깍두기에 뜨끈한 밥을 호로록~호로록(록)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10.31
매일 매일 똑같은 일상이지만 요 몇칠 전 금연을 시작했습니다 휴 ~~ 침이 꼴깍꼴깍 (깍)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0.31
아메~아메~아메~ 오매~(매)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10.30
무엇을 바라든 상상 그 이상을 볼것이다아~~(아)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10.30
대나무 (무)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10.29
다가오는 2015년 기대 (대)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10.27
기억은 내 영혼을 숨 쉬게 하며 추억은 날 행복게 한다 (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0.25
라라라~ 불금 즐겁게 보내기(기)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10.24
운수가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라 (라)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10.24
요술 같은 기적은 믿는 사람에게 이루워 지는 행운 (운)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0.24
아침 거르지마시길 간단한거라도 챙겨드세요~(요)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10.23
요즘은 따뜻한 커피마시기 딱 좋아(아)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10.23
이제 겨울이 다가오네요~(요)
작성자
소이
작성시간
14.10.22
길잡이 (이)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10.22
당연히 왕의커피 여서가 아니라 왕의커피로 마지막 커피의꽃 이라 불리는 바리스타의 기술이 감히 되어서 맛있는 겁니다 다들 왕의커피를 드시고 행복 열매 무럭무럭 잘 키우시길 (길)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0.22
큰일났다.커피가 너무 맛있당(당)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10.21
길가에 강아지가 출근길에 자꾸 따라오네요 엄청큰...(큰)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10.21
아픔은 쓰러 버리고 좋은 것만 가슴에 묻는 하루가 되시길 (길)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0.16
잔속에 커피를 가득담아 (아)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10.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