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짝짝짝~~!!!
    카페도헤이 본사 공장 이전을 축하 드립니다.
    새로운 곳에서 더욱 번창하세용^^ (용)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8.23
  • 개구리 폴짝폴짝 ㅋ 작성자 봄봄봄 작성시간 17.04.14
  • 개나리 만개^^*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4.14
  • 요기도 저기도 개나리꽃 만개^^ 작성자 봄봄봄 작성시간 17.04.1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다들 봄기운을 만족하고 계신가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4.12
  • 팅팅 소리를 내며 터지는 커피 볶을때 나는 첫번째 1차파핑 소리 들으며 오늘 새벽도 열심히 로스팅 중입니다
    커피조아님 방갑습니다 ^^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4.11
  • 피하지말고 오늘도 화이팅!!! (팅) 작성자 커피조아 작성시간 17.04.10
  • 원두커피 작성자 카페문 작성시간 17.04.10
  • 꽁? 꽁생원 작성자 녹차향기 작성시간 17.03.17
  • 심하게 춥네요..온몸이 꽁꽁꽁!!! (꽁)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1.11
  • 네 맞아요 저주 겨울인지 봄인지 헷갈립니다 하지만 주말부터 다시 추워 진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 (심)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12.21
  • 요즘 날씨가 봄인지 겨울인지 헷갈리네 ㅋㅋ(네) 작성자 봄봄봄 작성시간 16.12.20
  • 나도 기다리고 있지요 ^^*(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12.20
  • 함박눈은 대체 언제쯤 펑펑 내리려나 ~*~*~*(나)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12.20
  • 램은 메모리를 이야기하지요. 많은 것을 담고 배풀며 살자고요..
    ㅋㅋ 말이 좀 요상함(함)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12.13
  • 죠만간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일만 무지 생겼음 하는 바램 ...(램)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 16.12.13
  • 요즈음 청명한 가을 날씨 딱 좋은데 겨울은 또 어김없이 찾아오겠죠~~(죠)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10.10
  • 소나기가 오늘 내리고 있는 걸까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9.08
  • 장수 하늘소 (소)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9.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