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짝짝짝~~!!!
카페도헤이 본사 공장 이전을 축하 드립니다.
새로운 곳에서 더욱 번창하세용^^ (용)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8.23
-
개구리 폴짝폴짝 ㅋ
작성자
봄봄봄
작성시간
17.04.14
-
개나리 만개^^*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4.14
-
요기도 저기도 개나리꽃 만개^^
작성자
봄봄봄
작성시간
17.04.1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다들 봄기운을 만족하고 계신가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4.12
-
팅팅 소리를 내며 터지는 커피 볶을때 나는 첫번째 1차파핑 소리 들으며 오늘 새벽도 열심히 로스팅 중입니다
커피조아님 방갑습니다 ^^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4.11
-
피하지말고 오늘도 화이팅!!! (팅)
작성자
커피조아
작성시간
17.04.10
-
원두커피
작성자
카페문
작성시간
17.04.10
-
꽁? 꽁생원
작성자
녹차향기
작성시간
17.03.17
-
심하게 춥네요..온몸이 꽁꽁꽁!!! (꽁)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1.11
-
네 맞아요 저주 겨울인지 봄인지 헷갈립니다 하지만 주말부터 다시 추워 진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 (심)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12.21
-
요즘 날씨가 봄인지 겨울인지 헷갈리네 ㅋㅋ(네)
작성자
봄봄봄
작성시간
16.12.20
-
나도 기다리고 있지요 ^^*(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12.20
-
함박눈은 대체 언제쯤 펑펑 내리려나 ~*~*~*(나)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12.20
-
램은 메모리를 이야기하지요. 많은 것을 담고 배풀며 살자고요..
ㅋㅋ 말이 좀 요상함(함)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12.13
-
죠만간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일만 무지 생겼음 하는 바램 ...(램)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
16.12.13
-
요즈음 청명한 가을 날씨 딱 좋은데 겨울은 또 어김없이 찾아오겠죠~~(죠)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10.10
-
소나기가 오늘 내리고 있는 걸까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9.08
-
장수 하늘소 (소)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