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음미하며 맛있는 커피를 먹는 날ㅋㅋ(ㅋ)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8.05
-
인자한 마음(음)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8.01
-
간단한 원리만 알아도 쉽게 드립을 내릴수 있고 조금만 더 열정을 갖고 드립을 내리면 누구나 달인 (인) ㅎㅎ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7.30
-
지금 이순간 (간)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7.28
-
라면을 이른 새벽부터 먹고 시작하는 나의 일상 아무리 봐도 라면은 인간이 만든 음식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들중 한가지 일것이다 언젠간 나도 새벽부터 라면을 안 먹어도 되는 날이 오겠지 (지) ㅠㅠㅠ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7.28
-
관속에 들어가도 난 왕의커피는 꼭 들고 가리라 (라)
작성자
커피천국12
작성시간
14.07.27
-
마음을 다스리는 습관 (관)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7.25
-
유병언 정말 일까?ㅋㅋㅋ상금이 어마어마~(마)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7.23
-
요즘 너무 더워유~~~(유)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7.21
-
아~~즐거운 금요일!! 주말 신나게 보내세요~(요)
작성자
시큼
작성시간
14.07.18
-
구수하고 냄새부터 초코렛향이 올라오는 스페셜 과테말라 안티구아 라글로리아 (아)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7.16
-
당구 (구)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07.15
-
라랄라~카페도헤이 왕의커피는 언제먹어두 맛잇당!!(당)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7.10
-
조은일이 가득하기를 바라(라)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7.08
-
손으로 직접 내리는 드립이야 말로 커피의 꽃이라 할 수 있겠조 (조)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7.07
-
효자손 (손)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7.04
-
참 좋은날 되시기를 바래효~(효)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7.01
-
아~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벌써 6월 마지막이라니...시간이 참 (참)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6.27
-
라면..먹고싶다 매년 이때쯤 유행하는 다이어트...으아아(아)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6.25
-
자만하지말고 겸손하라 (라)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6.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