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들은 바로... 카페도헤이 횐님들 입니다. 까다로운 카페도헤이 커피를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어요 (요)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11
용소 할 수 있는 마음이야 진정한 용기가 아닐까 (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4.10
맛잇는거 먹고싶으용~(용)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4.09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 카페도헤이 "왕의 커피" 의 깊은 맛 (맛)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8
다~모여서 봄나들이 갑시당 ........당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4.08
음미하는 커피 한모금으로 우리는 기쁨의 한 주를 시작 합니다. (다)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7
아무도 모르게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의 마음 (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4.07
니가 너무 좋아(아)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4
기분이 좋지않군요... 날씨가 우중충하니... (니)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3
자기전에 물한잔 마시기~(기)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4.02
길이 길이 빛나라~~~ 카페도헤이~~~~ 아자아자 (자)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31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는 말이 생각나는 주일이네요 오늘도 전 일하러 나왔고 좀 있음 커피 봉사 활동도 가봐야 하고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가는 듯 싶습니다 울 횐님들 멋진 주일 보내시고 활기찬 새로운 월요일 맞이 하시길 (길)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30
금방이라도 한바탕 쏟아질듯한 하늘이 되어가네요.. 봄비가 내리는 주말임다~~ 음~~~~~ 커피마셔야쥐..(쥐)
작성자
은혜카페
작성시간
14.03.29
ㅋㅋㅋㅋ맞습니다!!! 오늘은 즐거운 불금!!(금)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28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음을...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빠르다고 하네요 ㅋㅋ (ㅋ)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3.28
다양한 아이템을 볼수 있는 좋은 장이 되겠군요^^ 내일 꼭~ 가야지~~~ (지)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25
가족들과 킨텍스 제이2전시관으로 내일 수요일 오세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까지 잼있는 행사가 펼쳐 질 겁니다 왕의커피를 예상인원 7천명 무료커피 행사까지 펼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젊은인들과 창업을 생각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겁니다 (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25
요로꼬롬 좋은 아침... 오늘은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이네욥^^ 이번 한주 역시, 건강한 한주가... (가)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24
이렇게 날씨좋은날 등산가고싶네요^^(요)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03.24
길을 걷다보니 이제는 봄인가봅니다 내일은 춘분날이네요~날이 따듯해지니 졸음이...(이)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