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들은 바로... 카페도헤이 횐님들 입니다.

    까다로운 카페도헤이 커피를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어요 (요)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11
  • 용소 할 수 있는 마음이야 진정한 용기가 아닐까 (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4.10
  • 맛잇는거 먹고싶으용~(용)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4.09
  •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 카페도헤이 "왕의 커피" 의 깊은 맛 (맛)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8
  • 다~모여서 봄나들이 갑시당 ........당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4.08
  • 음미하는 커피 한모금으로 우리는 기쁨의 한 주를 시작 합니다. (다)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7
  • 아무도 모르게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의 마음 (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4.07
  • 니가 너무 좋아(아)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4
  • 기분이 좋지않군요... 날씨가 우중충하니... (니)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4.03
  • 자기전에 물한잔 마시기~(기)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4.02
  • 길이 길이 빛나라~~~ 카페도헤이~~~~ 아자아자 (자)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31
  •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는 말이 생각나는 주일이네요 오늘도 전 일하러 나왔고 좀 있음 커피 봉사 활동도 가봐야 하고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가는 듯 싶습니다 울 횐님들 멋진 주일 보내시고 활기찬 새로운 월요일 맞이 하시길 (길)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30
  • 금방이라도 한바탕 쏟아질듯한 하늘이 되어가네요.. 봄비가 내리는 주말임다~~
    음~~~~~ 커피마셔야쥐..(쥐)
    작성자 은혜카페 작성시간 14.03.29
  • ㅋㅋㅋㅋ맞습니다!!! 오늘은 즐거운 불금!!(금)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28
  •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음을...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빠르다고 하네요 ㅋㅋ (ㅋ)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3.28
  • 다양한 아이템을 볼수 있는 좋은 장이 되겠군요^^ 내일 꼭~ 가야지~~~ (지)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25
  • 가족들과 킨텍스 제이2전시관으로 내일 수요일 오세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까지 잼있는 행사가 펼쳐 질 겁니다 왕의커피를 예상인원 7천명 무료커피 행사까지 펼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젊은인들과 창업을 생각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겁니다 (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25
  • 요로꼬롬 좋은 아침... 오늘은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이네욥^^
    이번 한주 역시, 건강한 한주가... (가)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24
  • 이렇게 날씨좋은날 등산가고싶네요^^(요)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03.24
  • 길을 걷다보니 이제는 봄인가봅니다 내일은 춘분날이네요~날이 따듯해지니 졸음이...(이)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20
이전페이지 36 37 현재페이지 38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