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호호~ 불면서 먹는 커피는 하루의 여유가 생긴다고 하네요...

    브라질 판시로 로스팅하여 드립을 내리면서 오늘도 바쁜 삶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찾으시길~~~ (길)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8
  • 오늘부터 황사끼가 조금있다고하네요 건강 챙기세요호~(호)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18
  • 라랄라~ 봄이왔네요 요즘은 날씨가 포근해서 소풍가도 되겠어요오~(오)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3.17
  • 크게 보고 일 하면 큰 곳에 도달 하리라 (라) 작성자 홀리데이 작성시간 14.03.13
  • 지루한 한주의 목요일 아침입니다
    이 지루함을 오늘은 카페 도헤이 왕의 커피로 날려 날려~~ 크크 (크)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3
  • 당연하지!!(지)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03.13
  • 작은 시작이 그리고 작은 웃음이...

    나중은 크게 올 것이고 크게 대박 날 것이라 자부합니당 (당)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2
  • 요즘 내가 아주 신이 나고 있다는 ㅎㅎ 이제 카페도헤이 태양이 떠오르기 시작 (작)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11
  • 혹시 다른 커피를 드셨다면 다시 카페도헤이 커피를 마시길...

    월요일 지루함을 카페도헤이 커피로 날려버리세요 (요)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0
  • 피할수 없는 커피 유혹(혹) 작성자 홀리데이 작성시간 14.03.09
  • 해를 품은 왕의커피 (피) ~~~ 작성자 안드레아7 작성시간 14.03.09
  • 피나는 노력의 결과물이 올해 펼쳐 질 겁니다 대한 민국의 최고의 커피가 아닌 모든 이가 왕의커피를 마시고 행복해 지는 그날을 위해 (해)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09
  • 라디오에서 카페도헤이 이야기 나오던데요 대박 ㅉㅉㅉㅉㅉㅉ 왕의커피 (피) 작성자 린다 작성시간 14.03.08
  • 다시는 지각하지마라 (라)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07
  • 중심을 잡고 살아가는 나날이되시기를 소망합니다(다)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03.06
  • 신나게 일을 해 보셨습니까 전 오늘도 신나게 일 하고 있는 중(중)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05
  • 헝그리 정신!!(신)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3.04
  • 사진 찍기 좋은날인데~~~~~ 현실은 카페에 콕!!!!! 으헝~~~~~~~~~~~(헝) 작성자 은혜카페 작성시간 14.03.04
  • 히히히 호호호 하하하 푸하하하 이렇게 오늘도 웃어 볼려고 했다가 결국엔 왕의커피 마시고 웃습니다 감사 감사 (사) 작성자 허리케인 작성시간 14.03.04
  • 터져나오는 웃음 히히히(히)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04
이전페이지 36 37 38 현재페이지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