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호호~ 불면서 먹는 커피는 하루의 여유가 생긴다고 하네요...
브라질 판시로 로스팅하여 드립을 내리면서 오늘도 바쁜 삶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찾으시길~~~ (길)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8
-
오늘부터 황사끼가 조금있다고하네요 건강 챙기세요호~(호)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18
-
라랄라~ 봄이왔네요 요즘은 날씨가 포근해서 소풍가도 되겠어요오~(오)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3.17
-
크게 보고 일 하면 큰 곳에 도달 하리라 (라)
작성자
홀리데이
작성시간
14.03.13
-
지루한 한주의 목요일 아침입니다
이 지루함을 오늘은 카페 도헤이 왕의 커피로 날려 날려~~ 크크 (크)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3
-
당연하지!!(지)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03.13
-
작은 시작이 그리고 작은 웃음이...
나중은 크게 올 것이고 크게 대박 날 것이라 자부합니당 (당)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2
-
요즘 내가 아주 신이 나고 있다는 ㅎㅎ 이제 카페도헤이 태양이 떠오르기 시작 (작)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11
-
혹시 다른 커피를 드셨다면 다시 카페도헤이 커피를 마시길...
월요일 지루함을 카페도헤이 커피로 날려버리세요 (요)
작성자
레몬과데낄라
작성시간
14.03.10
-
피할수 없는 커피 유혹(혹)
작성자
홀리데이
작성시간
14.03.09
-
해를 품은 왕의커피 (피) ~~~
작성자
안드레아7
작성시간
14.03.09
-
피나는 노력의 결과물이 올해 펼쳐 질 겁니다 대한 민국의 최고의 커피가 아닌 모든 이가 왕의커피를 마시고 행복해 지는 그날을 위해 (해)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09
-
라디오에서 카페도헤이 이야기 나오던데요 대박 ㅉㅉㅉㅉㅉㅉ 왕의커피 (피)
작성자
린다
작성시간
14.03.08
-
다시는 지각하지마라 (라)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07
-
중심을 잡고 살아가는 나날이되시기를 소망합니다(다)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
14.03.06
-
신나게 일을 해 보셨습니까 전 오늘도 신나게 일 하고 있는 중(중)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3.05
-
헝그리 정신!!(신)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4.03.04
-
사진 찍기 좋은날인데~~~~~ 현실은 카페에 콕!!!!! 으헝~~~~~~~~~~~(헝)
작성자
은혜카페
작성시간
14.03.04
-
히히히 호호호 하하하 푸하하하 이렇게 오늘도 웃어 볼려고 했다가 결국엔 왕의커피 마시고 웃습니다 감사 감사 (사)
작성자
허리케인
작성시간
14.03.04
-
터져나오는 웃음 히히히(히)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3.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