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나는 나 제일 좋아하는 문장 ^^*(장)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9.05
야심한 밤 홀로 로스팅 하고 있는 나 (나)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08.29
까지것(?) 하는거야(야)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8.26
오늘은 어떤 향기의 커피로 하루를 시작해볼까~~^^(까)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08.26
왕의 커피 카페도헤이에 오면 글을 읽기만해도 커피 향기가 근사 하다오 (오)
작성자
보라 보라
작성시간
16.08.20
로스팅하기 힘드시겠어요. 이런 날씨에는 우왕(왕)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8.04
이열치열 중임니당!! 뜨거운 커피로 ㅎ (로)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08.04
요리~맛있는 장어구이(이)
작성자
수퍼맨
작성시간
16.08.02
가지요리 먹고싶어요(요)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6.08.01
무엇을 위해 사는지 진지하게 스스로에게 물어 보았는가 (가)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07.30
나무~(무)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6.07.28
칭다오 한잔 마시믄 더위가 싹 가시려나~~ㅎ(나)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07.27
다리쭉~펴고 스트레칭...(칭)
작성자
진리
작성시간
16.07.26
워터파크~~파도풀타며 놀고싶다(다)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6.07.25
일요일이 즐거워(워)
작성자
미소
작성시간
16.07.22
다이어트를 하고픈데 먹고싶은게 많아서 큰일^^(일)
작성자
초아
작성시간
16.07.21
요즘 해가 길어서인가 하루가 길게 느껴집니다.(다)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6.07.19
팅팅부운 눈으로 오늘도 새벽에 나와 로스팅하고 팥삶고 계실 대표님~쉬엄쉬엄 하세요~~~(요)
작성자
하나둘셋
작성시간
16.07.18
도헤이~홧팅(팅)
작성자
바리스타
작성시간
16.07.18
요즘 많이 더웠지만 어제 부터 내린 비로 잠시 시원해 지는 느낌입니다 아무리 더워도 힘들어도 나보다 더 덥게 힘들게 일 하는 사람이 바로 옆에 있다고 생각한다면 더운것도 더운게 아닐테고 힘든것도 힘든게 아닐텐데 하지만 이리 말하는 나 스스로 부터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이왕에 하는거 기분 좋게 하려 합니다 오늘도 (도)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07.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