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나는 나 제일 좋아하는 문장 ^^*(장)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9.05
  • 야심한 밤 홀로 로스팅 하고 있는 나 (나)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08.29
  • 까지것(?) 하는거야(야)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8.26
  • 오늘은 어떤 향기의 커피로 하루를 시작해볼까~~^^(까)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08.26
  • 왕의 커피 카페도헤이에 오면 글을 읽기만해도 커피 향기가 근사 하다오 (오) 작성자 보라 보라 작성시간 16.08.20
  • 로스팅하기 힘드시겠어요. 이런 날씨에는 우왕(왕)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6.08.04
  • 이열치열 중임니당!!
    뜨거운 커피로 ㅎ (로)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08.04
  • 요리~맛있는 장어구이(이) 작성자 수퍼맨 작성시간 16.08.02
  • 가지요리 먹고싶어요(요)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6.08.01
  • 무엇을 위해 사는지 진지하게 스스로에게 물어 보았는가 (가)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07.30
  • 나무~(무)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6.07.28
  • 칭다오 한잔 마시믄 더위가 싹 가시려나~~ㅎ(나)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6.07.27
  • 다리쭉~펴고 스트레칭...(칭) 작성자 진리 작성시간 16.07.26
  • 워터파크~~파도풀타며 놀고싶다(다)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6.07.25
  • 일요일이 즐거워(워) 작성자 미소 작성시간 16.07.22
  • 다이어트를 하고픈데 먹고싶은게 많아서 큰일^^(일) 작성자 초아 작성시간 16.07.21
  • 요즘 해가 길어서인가 하루가 길게 느껴집니다.(다)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6.07.19
  • 팅팅부운 눈으로 오늘도 새벽에 나와 로스팅하고 팥삶고 계실 대표님~쉬엄쉬엄 하세요~~~(요) 작성자 하나둘셋 작성시간 16.07.18
  • 도헤이~홧팅(팅) 작성자 바리스타 작성시간 16.07.18
  • 요즘 많이 더웠지만 어제 부터 내린 비로 잠시 시원해 지는 느낌입니다 아무리 더워도 힘들어도 나보다 더 덥게 힘들게 일 하는 사람이 바로 옆에 있다고 생각한다면 더운것도 더운게 아닐테고 힘든것도 힘든게 아닐텐데 하지만 이리 말하는 나 스스로 부터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이왕에 하는거 기분 좋게 하려 합니다 오늘도 (도)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6.07.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