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휴식시간 마다 왕의커피 마시고 있습니다 회사 근처가 카페도헤이 원두 파는 곳이라서 (서) ㅋㅋㅋ
작성자
허리케인
작성시간
13.11.29
-
냥냥냥 어쩌라고~~~~~~~휴(휴)
작성자
린다
작성시간
13.11.29
-
요즘 대세는 마녀사냥!
작성자
옹자네커피
작성시간
13.11.29
-
당근 맛나겠죠 누구 커피인데 ㅎㅎㅎ 헌데 난 그 누구란 사람과 어제 커피를 나눠 마셔서 그런지 편도선이 아픈지 주사를 맞아야 할듯 싶네요 (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9
-
쵸코시럽 듬뿍넣고 달달한 카페모카 한잔! 아 맛나당^^(당)
작성자
은혜카페
작성시간
13.11.28
-
탕종류 떙기는 날이네요 그쵸 (쵸)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8
-
다시마 국물내서 뜨끈한 오뎅탕!! (탕)
작성자
옹자네커피
작성시간
13.11.27
-
상상 그이상으로 춥다~_~ (다)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3.11.27
-
요기요 요기요 티브이 볼때마다 나오던데 참 좋은 세상 (상)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6
-
기차를타고 겨울바다 여행 가고싶네요~(요)
작성자
다스림
작성시간
13.11.25
-
럼블피쉬가 부릅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작성자
옹자네커피
작성시간
13.11.25
-
비처럼 음악처럼~(럼)
작성자
용이
작성시간
13.11.25
-
나비~(비)
작성자
화니
작성시간
13.11.25
-
요세 국내 커피시장이 저희 회사 때문에 품질이 많이 향상 되어 가고 있다는거 아시나 (나)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4
-
다음에는 여왕의 커피로 주문할께요 (요)
작성자
린다
작성시간
13.11.22
-
나즈막히 소리를 내며 터지는 커피 볶는 소리와 파콘처럼 팡팡 터지며 내는 향기는 역시 사람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는 오늘도 난 그런 커피를 볶아 냅니다 (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2
-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네요 "이제 정말 겨울이구나~"(나)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3.11.20
-
길면 길다 할 수 있고 짧다면 짧을수 있는 인생 어떻게 살까 걱정하기 보단 어떻게 살고 있는지 먼져 걱정 하는게 순서 (서)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0
-
악 소리나게 다들 대박나시길!!! (길)
작성자
산토스
작성시간
13.11.18
-
얍얍얍 기합소리를 지르며 운동했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세월이 으악 (악)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