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휴식시간 마다 왕의커피 마시고 있습니다 회사 근처가 카페도헤이 원두 파는 곳이라서 (서) ㅋㅋㅋ 작성자 허리케인 작성시간 13.11.29
  • 냥냥냥 어쩌라고~~~~~~~휴(휴) 작성자 린다 작성시간 13.11.29
  • 요즘 대세는 마녀사냥! 작성자 옹자네커피 작성시간 13.11.29
  • 당근 맛나겠죠 누구 커피인데 ㅎㅎㅎ 헌데 난 그 누구란 사람과 어제 커피를 나눠 마셔서 그런지 편도선이 아픈지 주사를 맞아야 할듯 싶네요 (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9
  • 쵸코시럽 듬뿍넣고 달달한 카페모카 한잔! 아 맛나당^^(당) 작성자 은혜카페 작성시간 13.11.28
  • 탕종류 떙기는 날이네요 그쵸 (쵸)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8
  • 다시마 국물내서 뜨끈한 오뎅탕!! (탕) 작성자 옹자네커피 작성시간 13.11.27
  • 상상 그이상으로 춥다~_~ (다)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3.11.27
  • 요기요 요기요 티브이 볼때마다 나오던데 참 좋은 세상 (상)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6
  • 기차를타고 겨울바다 여행 가고싶네요~(요) 작성자 다스림 작성시간 13.11.25
  • 럼블피쉬가 부릅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작성자 옹자네커피 작성시간 13.11.25
  • 비처럼 음악처럼~(럼) 작성자 용이 작성시간 13.11.25
  • 나비~(비) 작성자 화니 작성시간 13.11.25
  • 요세 국내 커피시장이 저희 회사 때문에 품질이 많이 향상 되어 가고 있다는거 아시나 (나)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4
  • 다음에는 여왕의 커피로 주문할께요 (요) 작성자 린다 작성시간 13.11.22
  • 나즈막히 소리를 내며 터지는 커피 볶는 소리와 파콘처럼 팡팡 터지며 내는 향기는 역시 사람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는 오늘도 난 그런 커피를 볶아 냅니다 (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2
  •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네요 "이제 정말 겨울이구나~"(나)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3.11.20
  • 길면 길다 할 수 있고 짧다면 짧을수 있는 인생 어떻게 살까 걱정하기 보단 어떻게 살고 있는지 먼져 걱정 하는게 순서 (서)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20
  • 악 소리나게 다들 대박나시길!!! (길) 작성자 산토스 작성시간 13.11.18
  • 얍얍얍 기합소리를 지르며 운동했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세월이 으악 (악)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11.15
이전페이지 41 42 43 44 현재페이지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