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무리의 젊은 여자들이 오늘 새벽 동네 슈퍼마켓의 아이스크림 냉동고 전원을 몰래 끄는 모습이 담긴 CCTV 캡처 화면이 공개됐다.
애꿎은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는 행동을 하고도 죄책감을 느끼기는커녕 시시덕대는 여자들의 모습에 기가 차고 어이가 없을 뿐 이다.
슈퍼마켓 주인의 말에 따르면 "오전 7시 가게를 열고 보니 냉동고 전원이 꺼져 있고 아이스크림이 다 녹아 있었다. CCTV를 확인해보니 길을 가던 여자들이 벌인 짓이 포착돼 있었다." 는 내용과 함께 슈퍼마켓에 설치된 CCTV 화면을 캡처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골목길을 가던 한 무리의 여자들 중 한 명이 냉동고 근처로 와서 다른 여자 2명에게 손짓을 하며 부른다.
냉동고 쪽으로 모인 이들은 냉동고 전원을 내린 뒤 재미있다는 듯 함께 웃는다. 사진 상단에 적힌 화면 정보로 미뤄볼 때 CCTV는 이날 오전 1시20분쯤 촬영됐다.
여자들 중 일부는 머리에 염색을 했고 일부는 원피스나 핫팬츠 등의 옷차림을 하고 있는 점으로 미뤄 여자들은 10대 후반이나 20대 초반으로 보인다.
이들의 도를 넘어선 장난은 이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CCTV에는 냉동고 앞에서 웃다가 유유히 자리를 뜬 여자들 중 한 명이 다시 냉동고 쪽으로 다가와 꺼져 있던 가게의 외부 전등을 켜는 장면이 포착돼 있다. 냉동고 아이스크림이 모두 녹아버리는 피해를 입힌 것도 모자라 엉뚱한 전기요금을 더 내게 하려는 의도로 보인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잔혹소녀의 공포체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3.09.07 씁씁한 내용이 아닐수 없네요 더 황당한 사실 얼마전에 제 거래처 커피매장 밖에있던 선물받은 화분을 새벽 5시에 에쿠스를 탄 중년의 신사가 들고 가는것이 카메라에 포착된적도 있었습니다 어이가 없더군요 그 화면을 보면서 에쿠스 탈 정돈데 왜 새벽에 저런짖을 하는지 울 횐님들 매장밖에 화분들 귀찬아도 안에 들여다 놓고 가시길 당부 합니다^^*
-
작성자안드레아7 작성시간 13.09.08 왜 저래 정말 ㅠㅠ
-
작성자어린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9.09 왜저러는지...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