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다고 하더니 오후에 잠깐 오나봐요. 여러분이 사시는 지역은 어떠신지요? 여기는 6쯤에 잠깐 올것 같은데.... 비가 오기는 하는 걸까요? 내일은 60%라고 하는데 ... 날씨에 따라 매출이 다르게... 항상 신경쓰게 되네요.작성자bluemoon작성시간21.06.22
요즈음 처음 뉴스를 보는 것이 언제나 코로나 관련 내용이네요. 다음달이면 거리두기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과연 괜찮을지 걱정이네요. 접종이 20%하고 하지만 실제로는 경제활동과 사회활동하는 인원으로 따지면 훨씬 낮아질 것 같은데.... 다시 확산세가 지속될까 걱정입니다. 5일이상집합금지인데 지키는 업장만 피해를 보고 있다니 신고를 해도 실제로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하니 참 한심한 정책인것 같아요.작성자베리향작성시간21.06.17
비가 오니 한결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날씨예보를 보니 오늘은 6시까지 비가 온다고 하는데... 글쎄.....^^* 그래도 빗방울 소리가 듣기 너무 좋네요. 어제는 더워서 에어콘을 켰는데.. 오늘은 사무실 창문만 열어 놓아도 시원한것 같아요.작성자얼죽아작성시간21.06.15
오늘도 무더위가 계속 들듯하네요. 코로나 확진자수가 400명 아래라고 하니 (주말효과지만) 희망을 품어도 되겠죠. 6월말까지 1400만 접종 목표라고 하니 조금만 더 힘내자는 희망 고문을 해보네요. 변이 코로나도 예방할 수 있는 백시도 어서 개발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국에서 변이바이러스 때문에 확진자가 급증했던데..... 이놈의 코로나는 어디에서 발생했을까요? 중국은 의심을 풀기 위해서라도 연구소를 공개해야 하지 않을까요?작성자개나리작성시간21.06.14
오늘도 폭염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서늘한 것 같아요. 아침에 살짝 비가 오고 있네요. 우중충한 날씨이기는 한데 후덥지근한 더위가 아니라서 너무 좋네요. 코로나 접종의 속도가 높아가고 있는데 어서 집단 면역이 발생했으면 좋겠어요. 모두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후유증이 참 무섭다고 하는데.......작성자빌리작성시간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