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황사를 보니 소름끼치도록 무섭네요. 오후부터 저 황사가 우리나라로 온다고 하는데.. 정치하는 애들은 아직도 지 밥벌이 하느라 신경도 쓰지않고 저런 개정치인들을 뽑은 우리는 모두 반성해야 한다. 부동산도 이미 정치 강아지들이 다해먹었을텐데.... 이들은 과연 밝혀낼 수 있을까? 누가 이런 모든 불합리를 밝혀 사이다 같은 일을 할까? 그러면 제2의 노무현 대통령이 나올텐데...작성자갤러리작성시간21.04.28
아침 기온이 쌀쌀하네요. 어제 낮에는 따뜻하던데. 오늘도 기분 좋은 날씨가 될것 같네요. 이스라엘은 이젠 마스크를 벗고 다닌다고 하는데 그렇다고 백신을 맞으면 괜찮은 걸까요? 독감과 비교를 많이 하지만 독감은 건강에 크게 피해를 주지 않지만 코로나는 걸리면 후유증도 있다고 하던데.... 백신 주기에 따라 계속 맞아야 될것 같은데..... 중국이 전세계에 미안하다고 이야기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참 뻔뻔한 국가.작성자그림그리기작성시간21.04.27
올림픽이 개최될까요? 4년을 열심히 준비한 선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닐까요? 자국의 경제를 위해서 이렇게 차일 피일 미루고 위험을 안고 진행하는 일본이란 나라는 참 뻔뻔... 아직 우리나라에는 친일세력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해방 되면서 이러한 친일 세력의 뿌리를 뽑지 않고 그들이 경제권을 쥐고 사회요직에 뿌리를 두고 있으니 이제는 너무 늦은 시간이 된것 같아요.작성자개나리작성시간21.04.22
아침에는 쌀쌀한 것 같은데... 오후가 되면 한 여름 더위가 온다고 하는데... 날씨만 더워지고 마스크쓰고 이젠 일상이된 생활 왜 중국에 대한 손해배상요청은 안하는 걸까요? 이제는 이러한 이야기는 어느 뉴스에서도 찾아 볼 수 없네요. 기사가 새로운 사실이 많이 나오지만 지난 기사에 대한 후속보도 좀 했으면 좋겠네요. 뭔 이러니 LH에서 좀 만 지나면 잠잠해진다고 이야기하지. LH 사태도 벌서 다 잊어버렸는지 몇명 쳐내는 것으로 마무리 될듯 국개들 뒷돈 다 받아 쳐먹고 지들도 참여했으니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걸로는 알았지만 이렇게나 썩어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거네요.작성자아프로디테작성시간21.04.21
정치는 정말로 쓰레기중의 쓰레기 일본 오염수 방출에 대해 강력한 항의가 아니라 외교단절 불매운동 이러한 모든 행위를 모든 아시아 나라들과 협력해서 진행해야 되지 않을까요. 지들 밥숟가락 생각만하는 정치인들 미국 애들과의 협력도 하지 말고요. 부동산 투기 모든 국개의원들 모두하고 LH해체시기고 모든 투기에 의한 수익은 국가 환수하고 이렇게 해야지 뭔 조사고 나발이고 자기들 뒤가 캥기니 시늉만 하는 쓰레기 정치인들이 너무 많아요. 아 사이다 발언하는 정치인 없나... 엄청 인기 급상승할텐데...작성자찰리작성시간21.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