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온다는 뉴스가 없었는데... 다음 주나 되야 비가 온다고 하더니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왜 이리 안맞는 일기예보를 하는지 장비 구매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 조사해야지 이건 뭔가 비리가 있는 것 같다... 참 답답하네요. 사랑제일교회 그냥 압수수색영장 발부하고 교인명단 확보해야지 언제까지 이렇게 절차에 얽매여서 국민들만 바보로 만들건지 정치하는 것들은 아무 말도 안하고 모하는 거야 뭐가 압수수색을 검토하고 나발이야 그냥 압수수색영장 발부해서 명단 확보해야지 참나~~~~ 이재명 지사면 벌써 압수수색영장 들고 쳐들어 갔겠네...작성자그냥거기작성시간20.08.21
아침 출근시간의 날씨는 가을이 다가 왔다고 이야기하는 것 같네요. 좀 일찍 나왔더니 쌀쌀한 기운마저 밥에는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더니 언제 꺽였는지 아침에는 시원한 가을 공기가 느껴지는 듯하네요. 다시 유행하는 코로나 때문에 시끌시끌하네요. 파주의 커피숖발 코로나 발생이 많아서 카페 규제를 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힘들기는 마찬가지겠지만 더욱 힘들어지면 아주 난리날듯한데...작성자카페코코작성시간20.08.19
아침에는 비가 그렇게 오더니 지금은 후덥지근 비가 와서 더욱 후덥지근한것 같아요. 이번 장마비는 많은 피해를 줬는데 빨리 복구가 되어 정상적인 생활을 했으면 좋겠어요. 라디오를 들으니 헐... 집이 완전 전복되도 어이 없는 금액을 지원해주더군요. 피해 입은 분들을 두번 아프게 하는 이런 정책이나 어서 고치지 정치하는 사람들 참 자기 밥먹기 바쁘니..작성자감성커피작성시간20.08.11
너무 많은 피해를 주는 비가 태풍 장미때문에 또 비가 오네요. 너무 많은 피해를 주는 이번 장마라서 안타깝기만 하네요. 자연이 주는 무서움을 다시 한번 느끼께 되네요. 자연을 훼손하는 우리가 안아야할 아픈 현실이 안타깝네요. 하나 하나 자연을 살리는 조그만한 것부터라도 실천해야 겠어요. 작성자영웅일기작성시간20.08.10
충청과 호남에 집중호우가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비 피해가 없어야 할텐데 제가 사는 동네는 지금은 햇볓이 들어서 정말 더운데... 무더위 조심하세요. 이제는 불금도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참 웃을 일이 적어진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카페코코작성시간20.07.31
폭우가 내렸다고 하는데.. 피해가 적어야 하는데 참 걱정이네요. 이렇게 항상 자연의 무서움을 느끼게 되네요. 하지만 우리는 환경보호를 하고 있지 않으니.. 황사, 미세먼지, 더위, 참 자연을 거스르는 어리석음이 이러한 자연재해를 만들어 주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시간이네요. 최고로 행복한 시간 되세요.작성자그때그시절작성시간20.07.30
어제는 잠깐 해볓이 비쳐 날씨가 상쾌해서 좋았는데. 오늘부터 또 장마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장마가 참 오래가는 것 같은데.. 우산은 잘 챙기셨는지요. 창밖의 풍경이 가는비가 내리는 것이 점심 장사가 걱정이네요. 다들 대박나는 하루 되세요.작성자그린빈작성시간20.07.27
서울경기에도 아침에는 비가 오지 않더니 일기예보처럼 9시가 되니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신기한 일이..... 비가 와서 좀 시원한것 같은데 후덥지근거리는 날씨는 여전히 여름의 한가운데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후덥지근한 오늘 시원하게 보내세요.작성자그때그시절작성시간20.07.22
장마가 왔네요. 어제 저녁에는 바람이 얼마나 부는지... 창문이 덜컹 덜컹... 자다가 깨서 창문닫아 놓고 잤네요. 태풍 때문에 피해는 없는지요.. 큰피해를 보았다는 뉴스는 없지만 그래도 피해보신 분들이 많을텐데 장마피해가 없기를 바래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작성자수채화작성시간20.07.20
와~~ 정말 덥네요. 장마 때문에 미루어 두었던 더위가 한꺼번에 확 밀어 닥친 느낌이네요. 비가 온뒤라서 지열에서 올라오는 습한 기운도 숨을 턱하고 막히게하네요. 오늘은 무척이나 더운 하루가 될듯해요. 여름은 더워야 한다지만 너무 더운것 같아요. 지구 환경을 또 생각하게 되는 하루네요.작성자크린컵작성시간20.07.17
에효.. 오늘이 초복이라고 하네요. 날씨가 많이 더울까요 더운 날씨에 힘들어도 힘내자고요. 조금만 더 긴장하고 코로나를 대응하면 이젠 좀 풀리겠지요. 코로나19이후 생활변화를 잘 파악하여 사업에 반영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어떻게 변화가 될까요?작성자가든정원작성시간20.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