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하루는 웬지 막 피곤모드가 몰려오네요.
    이젠 점심시간인데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이번주 지나면
    겨울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11.07
  •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주가 지나면 쌀쌀해 진다고 하네요.
    벌써 겨울의 문턱에 다가온것 같네요.
    가을이라서 미세먼지가 자주 높게 나타나지만
    가을 햇살을 보기에 참 좋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11.04
  • 가을 단풍이 참 예쁘게 폈어요.
    눈앞에 풍경이 참 예쁘기만 한데 마음이 공허해 지네요.
    가을을 타는 걸까요? ^^*
    즐거운 금요일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11.01
  • 벌써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맛난 식사들 하세요. 계속 날씨가 쌀쌀해 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홧팅!!!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10.31
  •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깊어가는 가을 만큼 쌀쌀한 날씨는 도 깊어질 것 같아요. ^^*
    단풍든 산의 풍경이 참 보기 좋지만....
    단풍 구경갈 수가 없네요. 카페가 연중 무휴라서 그럴까요?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되는데 쉽지가 않네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10.29
  • 높고 파란 하늘.,그리고 화려한 빛깔로 옷을 갈아입고 있는 나뭇잎들...
    가을은 이렇게 깊어가고 있나봅니다..
    주말을 앞두고 있는 금욜,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9.10.18
  • 오늘은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바쁘게 일을 하다보니 벌써 오전이 다가고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이렇게 바쁘게 일이 끝나면 힘이 쪽~~
    빠지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작성자 미라클 작성시간 19.10.17
  • 출근하면서 씁쓸한(?) 월급 보릿고개라고 하네요. ^^*
    급여 받고 20일정도 되면 보릿고개라고요.
    50%정도가 이 보릿고개를 겪는다고 하네요.....
    나머지 50%분들은 대단한듯...
    그런데 요즈음 20대 들은 이 보릿고개를 알까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10.16
  •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긴팔을 입고 출근 ^^* 다른 분들은 벌써 긴팔을 입으셨나요.
    낮에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아침에 출근할때는 바람은 차가워도
    긴팔을 입으니 따뜻 ^^*
    벌서 겨울이 온것 같은 찬바람이 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꽃길 작성시간 19.10.15
  • 가을날씨가 계속되네요.
    맑은 하늘과 따뜻한 햇살 그리고 적당한 바람...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하루입니다.
    걱정 모두 내려 놓으시고 맑은 하늘 바라보며 힘을 내자구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10.14
  • 날씨는 쌀쌀한데 집안 공기가 따뜻한 건가요.
    저희 집도 어제 저녁에는 모기가 있어서 모기향을 피웠네요.
    밖의 날씨는 쌀쌀한데 이 놈의 모기는 계속 설쳐대네요.
    주말이 다가 왔네요. 열심히 일을 했으니 편안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10.11
  • 헐~~ 한파라니요...
    오뉴월에 서리가 내리면 추워지는 건가요.
    겨울 잠바를 잠깐 꺼내 입었네요. 왜 이리 추운지...
    그래도 이 추위에 모기가 어제는 자다가 깨서 ...
    배불뚝이 모기를 잡고 잠이 들었네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10.10
  • 오늘이 한로라고 하네요. 서리가 내린다고
    날씨가 한껏 추워진 날씨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우리 조상님들의 지혜는 참 대단해요.
    한로라는 절기가 되자되마 이렇게 쌀쌀해 지니까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10.08
  • 아침부터 바쁘게 하루를 시작했네요.
    태풍피해는 없으셨는지요. 제가 있는 동네는
    크게 피해 없이 지나갔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셨는지요.
    오늘은 태풍이 지나가서 그런지 이상하게 덥네요.
    태풍지나가면 좀 서늘해 져야 하는 것은 아닌지....
    잠깐 뉴스를 보니 지구 온난화로 곰이 빼짝 말라 있는 사진을 보니
    참 심각한데 우리는 너무 위기의식 없이 지내는 것은 아닌지...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10.04
  • 태풍의 영향인지 날씨가 꾸리꾸리하네요.
    태풍피해가 없기를...
    이렇게 비가 많이 오니 참 징글징글 할 것 같은데...
    힘내시고 모주 비피해 없기를 바래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10.02
  • 올해가 가장 많은 태풍이 오는 해라고 하네요.
    또다시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남부지방에 또 폭우가 온다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복구는 다 되었는지....
    다시 폭우가 오면 피해가 있을텐데 대비를 잘하길 바래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10.01
  • 완연한 가을이네요. 라디오를 들으니 설악산에 단풍이야기가 벌써 나오네요.
    단풍이 들면 쌀쌀한 기온으로 뚝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공기가 시원하게 하는데....
    오늘은 금요일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9.27
  • 가을 기운이 물씬 풍기는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잠자리가 한가로이 날아 다니고 따뜻한 햇볓은 뭔가 새로움에 대한
    기대를 하게 만드는 아침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꽃길 작성시간 19.09.26
  •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함이 대단하네요. 이런 환절기 일수록
    감기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인터넷 뉴스를 봐서 그런지 웬지 신숭생숭한 나라분위기가 느껴지는 듯하네요.
    그래도 우리가 할 일만 열심히 해보자고요.
    화이팅...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09.25
  • 지난 주말에 태풍피해가 엄청 많았다고 하는데 회원분들은 어떠셨는지요.
    아무피해도 없으셔야 할텐데....
    제가 사는 동네는 바람만 약간 불고 비가 올까 말까 하는 날씨여서
    걱정이 없었는데 뉴스를 보니 태풍피해가 많았네요..
    피해가 잘 마무리 되길 바랄께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09.23
이전페이지 26 27 현재페이지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