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깊어가는 가을 만큼 쌀쌀한 날씨는 도 깊어질 것 같아요. ^^* 단풍든 산의 풍경이 참 보기 좋지만.... 단풍 구경갈 수가 없네요. 카페가 연중 무휴라서 그럴까요?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되는데 쉽지가 않네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9.10.29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긴팔을 입고 출근 ^^* 다른 분들은 벌써 긴팔을 입으셨나요. 낮에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아침에 출근할때는 바람은 차가워도 긴팔을 입으니 따뜻 ^^* 벌서 겨울이 온것 같은 찬바람이 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작성자꽃길작성시간19.10.15
아침부터 바쁘게 하루를 시작했네요. 태풍피해는 없으셨는지요. 제가 있는 동네는 크게 피해 없이 지나갔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셨는지요. 오늘은 태풍이 지나가서 그런지 이상하게 덥네요. 태풍지나가면 좀 서늘해 져야 하는 것은 아닌지.... 잠깐 뉴스를 보니 지구 온난화로 곰이 빼짝 말라 있는 사진을 보니 참 심각한데 우리는 너무 위기의식 없이 지내는 것은 아닌지...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9.10.04
지난 주말에 태풍피해가 엄청 많았다고 하는데 회원분들은 어떠셨는지요. 아무피해도 없으셔야 할텐데.... 제가 사는 동네는 바람만 약간 불고 비가 올까 말까 하는 날씨여서 걱정이 없었는데 뉴스를 보니 태풍피해가 많았네요.. 피해가 잘 마무리 되길 바랄께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9.09.23